현재 위치
  1.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ADIGE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홈페이지 최하단부에 ORDER TAKING 부분의 배송위치 조회하기를 클릭하시면 배송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택배 사에서 배송 완료되어 있고 못 받으신 경우 택배사의 고객센터나 해당 대리점과 연락하여 확인 가능하시며,

연락이 안되거나 배송내역이 없이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 콜센터 (tel : 070-7646-2468)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배송이 많은 연말/설연휴/추석연휴 기간 동안 에는 택배사의 물량이 많아 조금 더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