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Vincent "Vince"Camuto (1936 년 6 월 4 일 – 2015 년 1 월 21 일)는 여성 패션 브랜드 Nine West 를 공동 설립 한 것으로 잘 알려진 미국 여성 신발 디자이너이자 신발 업계 임원 이었습니다. 1999 년 Nine West를 Jones Apparel Group 에 9억 달러에 매각 한 후 Camuto는 Jessica Simpson 브랜드 의 새로운 패션 회사 인 Camuto Group 의 CEO이자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가되었습니다 . 2018 년 10 월 10 일, Vince Camuto는 DSW Inc.와 제휴하여 Camuto Group의 독점 브랜드의 지적 재산에 대한 다수의 지분을 구매하겠다는 회사의 결정에 따라 Authentic Brands Group에 의해 인수되었습니다.
" Vince Camuto 초창기 "
흔히 "Vince"로 알려진 John Vincent Camuto는 1936 년 6 월 4 일 뉴욕시 에서 태어났습니다 . 빈스의 아버지 루이지 카무 토는 시칠리아 에서 이주하여 빈스가 2 살 때 죽었던 장인이었습니다. 그의 어머니 Louise Zenga Camuto는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재봉사로 일했습니다.
Camuto는 뉴욕시의 Seward Park High School 에 다니고 18 세에 I. Miller 백화점 에서 일하기 시작 했으며 신발 수리에서 먼저 일하기 전에 영업 직책으로 이사했습니다.
Camuto는 1960 년대 초 Sudbury Shoe Company 에서 근무 하면서 처음으로 신발 제조 업계에 진출했습니다. 그는 메인 주 파밍 턴 에 위치한 회사의 under 치 공장 중 하나를 바꾸는 데 도움이되었다.
1968 년 Camuto는 동료 신발 업계 전문가 인 Jerome "Jack"Fisher 를 비행기에서 만났습니다. 쌍은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으며, 처음에는 일본 수입 거대 스미토모 (Sumitomo Corporation) 와 협력 하여 일본 시장을 위해 브라질 에서 신발 제조를 개발했다. 그 경험은 후에 카 토토에게 다음과 같이 회상했다.
브라질 공장에 들어서 자마자 눈이 크게 열렸습니다. 나는이 공장들의 규모를 믿지 못했고 그들은 비어있었습니다. 약간의 인프라와 돈으로, 나는 많은 잠재력이 있음을 알았습니다.
" Vince Camuto 그룹 "
2001 년 8 월, 함께 그의 아내와 루이스 카무 토, 빈스 카무 토는 소매 디자인, 소싱, 마케팅, 생산 서비스를 제공 Camuto 그룹을 설립했다. 다음 해, 그는 Antonio Melani, Gianni Bini, Nurture 및 Michelle D. Later를 포함하여 Dillard의 백화점을 위한 4 개의 신발 브랜드를 시작했으며 그해 BCBG , Max Azria 및 BCBGirls 의 신발 라이센스를 취득했습니다.
2005 년에 그는 이름을 딴 신발 라인 Vince Camuto를 시작했습니다. 그 후 2006 년에 그는 Tory Burch 와 제휴하여 신발 컬렉션을 출시하고 Reva 발레 플랫을 제작하기 위해 그녀와 협력했습니다. 2009 년에 Lucky Brand Jeans 신발과 kensiegirl 신발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고 나중에 핸드백 컬렉션을 시작했습니다.
2005 년에 Camuto는 Jessica Simpson 의 마스터 라이센스를 구입했습니다. 2년 후, 그는 뉴욕 의 메이시 헤럴드 스퀘어에 제시카 심슨 컬렉션 매장을 열었습니다 . 다른 도시에 추가 상점이 문을 열었습니다. 2014 년 2월 기준으로이 브랜드의 가치는 10억 달러입니다.
" Vince Camuto 죽음과 유산 "
Camuto는 2015 년 1 월 21 일 코네티컷 그리니치에 있는 그의 집에서 전립선 암으로 사망 했습니다. 그는 사망 당시 78 세였다.
Camuto는 Ronald McDonald House, St. Jude 's Hospital, 미국 백혈병 학회 및 가정 학대 인식 재단을 포함한 자선 단체를 지원했습니다. 또한 그는 수많은 어린이 자선 단체를 지원하는 단체 인 Wish-And-A-Smile 이사회에서 일했습니다.
1991 년 피셔 카푸 토 (Pfisher Camuto)가 풋웨어 뉴스 ( Shoewear News) 에 의해 올해의 회사로 선정하여 Camuto의 회사는 여러 주요 산업 상을 수상 했습니다. 1994 년 같은 출판물에서 Nine West의 소매업은 올해의 소매 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2001 년 Camuto는 Footwear News Hall of Fame 에 지명되었습니다.
Dilliard 's Inc.의 사장 인 Alex Dillard 는 친구를 "신발 사업에 대한 열정과 스타일 회의 기능에 대한 비전이 필적 할 수없는"패션 산업의 "아이콘"으로 찬사했다.
Dooney & Bourke는 시대를 초월한 미국 스타일의 완벽한 조화, 재료와 장인 정신에 대한 존중, 노력없는 기능에 대한 헌신으로 인스턴트 클래식을 디자인하고 제작합니다. 우리는 핸드백, 남성 가방, 여성 및 남성용 소형 가죽 제품, 시계, 주말 및 여행 액세서리, 스카프, 보석 등을 포함한 여성 및 남성을위한 다양한 패션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미국 전역에 25 개가 넘는 소매점과 아울렛 매장이 있으며 전 세계에 150 개가 넘는 부티크가 있으며, 우리의 상징적 인 디자인은 항상 가능합니다.
" Dooney & Bourke 의 유산 "
1975 년 코네티컷 노 워크에서 Dooney & Bourke는 Peter Dooney의 창의적인 비전과 Frederic Bourke의 기업가 정신을 통해 탄생했습니다. 메일 파우치부터 안장 가방 및 초기 군용 장비에 이르기까지 미국의 풍부한 가죽 제품 역사에서 영감을 받아 모든 Dooney & Bourke 컬렉션의 특징 인 클래식과 현대 스타일의 독특한 조화를 만들었습니다.
Dooney & Bourke 브랜드는 고급 가죽 제품 시장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아이디어로 시작되었습니다. 지속적인 스타일, 시대를 초월한 다양성 및 타협하지 않는 품질에 대한 꾸준한 노력으로 우리는 최고의 원료만을 선택하고 구식 가죽 장인의 오랜 기술을 되살 렸습니다.
거의 40 년 전에 창립 된 이래, 우리는 미국 문화 유산 스타일과 뉴 잉글랜드의 뿌리에서 영감을받은 상징적 인 디자인을 만들어내는 브랜드로 유명해졌습니다.
" Dooney & Bourke 의 장인정신 "
Dooney & Bourke에는 장인 정신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을 가볍게하고 있습니다. 많은 회사들이 제조 과정에서 더 저렴한 재료와 지름길을 사용하고있을 때, 장인 정신에 대한 우리의 헌신은 결코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우리를위한 장인 정신은 양질의 재료, 양질의 건축, 훌륭한 장인과 장인을 의미합니다. 각각의 가방은 Peter Dooney와 이탈리아 Norscan, CT, Tuscany의 40 명 이상의 디자이너 및 장인 팀이 특별히 공급 한 유럽 가죽 공급 업체, 구식 제혁 소 및 세계 최고의 공장 네트워크를 통해 협력 한 결과입니다.
" Dooney & Bourke 보증 "
우리는 Dooney & Bourke 제품을 올바르게 제작하는 유일한 방법이 있다고 믿습니다. 세부 사항에 대해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사용 가능한 최고 품질의 재료와 구성 요소 만 사용합니다.
Dooney & Bourke 제품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지속적인 가치를 입증합니다. Dooney & Bourke 마크가있는 모든 것은 평생 사용하고 즐길 수 있도록 설계 및 제작되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Dooney Guarantee의 모든 것을 뒷받침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가죽 제품의 내구성을지지하며 1 년 동안 정상적인 사용으로 장인의 결함에 대해 무조건 보증합니다.
" Dooney & Bourke 시작 "
피터 Dooney 때 두니 앤 버크는 1975 년에 시작 프레드릭 버크는 자신의 이름을 딴 출시 사우스 노르 워크 , 코네티컷 . 듀오는 두 가지 입문서로 시작했습니다. 서 바이클 벨트는 독특한 생생한 색상과 줄무늬로 인기가 있었으며 클래식 멜빵입니다.
1981 년 Dooney & Bourke는 고삐 가죽으로 만든 Tack Case와 Equestrian Bag의 출시로 핸드백 사업에 진출했습니다. Nordstrom , Brooks Brothers 및 Saks Fifth Avenue 와 같은 원래 지갑, 유통 업체와 함께 그들은 Dooney & Bourke Merchandise 등을 판매하는 코네티컷 노 워크에 회사 매장을 열었습니다 . 1983 년에 유명한 AWL (All-Weather Leather) 가방이 개발되면서 첫 번째 AWL 핸드백 컬렉션이 루스 가죽 트리밍의 오리 로고로 장식되었습니다. 2006 년과 2007 년에는 엠마 로버츠 (Emma Roberts)의 이름을 딴 작은 타원형 가방 인 "Emma Bag" 이 만들어졌습니다. 2007 년, 헤이든 Panettiere가NBC TV 시리즈 Heroes 의 여배우 인 Dooney & Bourke의 새로운 가방을 디자인했습니다.
그것은 모두 우정과 하나의 훌륭한 아이디어로 시작되었습니다. 친구 Barbara Bradley Baekgaard와 Patricia R. Miller는 1982 년에 함께 여행하면서 여성을위한 여성스러운 짐이 부족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스스로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세상에 아름다움을 가져 오려는 그들의 우정과 욕구는 계속 회사의 핵심입니다.
어머니, 모델, 안주인 및 친구
Vera Bradley는 공동 창립자 인 Barbara Baekgaard의 어머니였습니다. 진정한 영감을 얻은 그녀는 1990 년대 초에 플로리다 주에서 사라질 때까지 사우스 플로리다에서 영업 담당자로 일했습니다. 그녀는 뛰어난 여성이었고 그녀의 영원한 스타일 감각은 파티를 계속하도록 우리에게 영감을주고 있습니다. 매년 베라를 기념하여 생일 파티를 열었습니다.
" Vera Bradley 사업 계획 "
상징적 인 프린트와 스마트 스타일로 가장 잘 알려진 Vera Bradley는 여성용 핸드백, 여행 용품 및 액세서리의 선두 디자이너입니다. 우리는 매일 더 쉬워지고 조금 더 아름답고 특별한 세부 사항으로 가득 찬 사려 깊은 솔루션을 디자인합니다.
핵심적으로 Vera Bradley는 여성을위한 혁신적인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항상 고객의 요구에 영감을 받아 왔으며, 가장 자랑스러운 순간은 여성의 공동의 아름다움을 공유함으로써 여성 커뮤니티를 하나로 모을 수있는 순간이었습니다.
미국과 일본 전역에 여러 개의 배포 지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정가 및 공장 상점, 전자 상거래 및 연간 아울렛 판매를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합니다. 또한 백화점과 특별 부티크 파트너를 통해 간접적으로 판매합니다.
우리의 믿음
우리는 모든 일에서 아름다움을 축하합니다. 우리는 우리와 함께 축하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는 직원을 찾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가치를 실천함으로써 누군가의 하루를 만드는 것을 믿습니다.
공감 – 우리의 마음 속에 동정심으로 행동하고 열린 마음을 갖습니다. 우리는 소비자에 대한 깊은 이해로 제품을 설계합니다. 그들은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초점입니다.
친절 – 가족처럼 만나는 모든 사람을 돌보아 줍니다. 우리는 소비자, 동료 및 파트너를 최대한주의하여 대합니다.
독창성 – 창의력을 사용하여 감각 문제 해결. 우리는 실제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교묘 한 솔루션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강인 – 옳은 일을하고 더 큰 그림에 대한 관점을 유지합니다. 우리는 여성을 향상시키기위한 새로운 길을 열어가는 끊임없는 힘입니다.
생각 –주의를 기울이고 세부 사항을 완성하십시오. 우리는 초대하고 따뜻하고 배려하는 기회를 결코 희생하지 않습니다.
낙관론 – 모든 상황에 가벼운 태도와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모든 상호 작용을 통해 밝은 정신과 좋은 유머를 공유합니다.
" Vera Bradley 배려의 사명 "
Vera Bradley는 여성의 삶을 개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공통적 인 스레드는 우리가 디자인하는 제품에서 우리가 돌려주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목적을 추구하고 열정을 불러 일으 킵니다 .
베라 브래들리 유방암 재단
공동 창업자들은 소중한 친구를 잃은 후 1993 년에 유방암 연구 기금을 마련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Vera Bradley 유방암 재단은 인디애나 대학교 의과 대학의 Vera Bradley 재단 유방암 연구 센터의 비판적 연구의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3460 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새로운 희망 소녀
New Hope Girls 와의 파트너십 은 어둡고 어려운 곳에서 소녀와 여성에게 빛과 삶을 제공하고 정체성을 복원하고 미래의 목적을 제공하는 중요한 작업을 지원합니다. 우리는 New Hope Girls가 2016 년에 자체 워크숍을 개최하도록 도왔으며 올해는 국제 여성의 날을위한 특별 컬렉션에서 파트너와 협력했습니다.
배낭에 축복
배낭에서의 축복은 전국적으로 지역 사회를 동원하여 배가 고픈 초등학생들에게 음식을 제공합니다. 이 자선은 우리의 마음에 너무 가깝고 사랑입니다. 우리는 시간, 재능 및 배낭을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회사의 약속을 넘어서서 직원의 기여를 전국의 기관 및 기타 비영리 단체에 기여합니다. 우리의 자원 봉사 타임 오프 프로그램은 직원들이 자신이 선택한 비영리 단체에서 매년 하루에 시간과 재능을 적용하도록 권장합니다. 우리는 매년 제품과 달러를 3,000 개 이상의 원인에 기부합니다.
MZ Wallace는 2000 년에 모질라 Zwirner와 Lucy Wallace Eustice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처음부터 그들의 목표는 사려 깊은 디자인의 힘과 지속적인 매력을 사용하여 현대 생활에 필요한 필수 액세서리를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 우리는 소음을 차단했습니다. 거기에는 백만 개의 가방이 있지만 많은 것은 아닙니다 "
" 뉴욕 출신의 모니카 Zwirner와 Lucy Wallace Eustice는 2000 년에 출근하거나 음료를 마시 든, 또는 음료를 마시 든 상관없이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있는 기능적이지만 세련된 가방을 찾기 위해 시장에서 격차를 보았습니다. 서로에게. 역동적 인 듀오는 팀을 이끌고 MZ 월리스의 일상 업무를 소호 사무소에서 운영합니다. "
" MZ WALLACE 창업주 "
" 모니카 주너 "
MZ Wallace를 공동 설립하기 전에 Monica는 구찌, BMW 및 Lancôme을 포함한 고급 고객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유럽 및 뉴욕시에서 패션 스타일리스트로 일한 후 유명한 뉴욕 회사 Selldorf Architects의 인테리어 책임자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전환했습니다.
" 루시 월리스 유스 티스 "
MZ Wallace를 공동 창립하기 전에 Lucy는 Harper 's Bazaar의 수석 액세서리 편집자 및 Elle의 액세서리 디렉터로 패션 편집 분야에서 경력을 쌓기 전에 Manolo Blahnik과 같은 디자이너와 함께 유럽 럭셔리 액세서리 브랜드의 디자인 및 제품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패트릭 콕스
" MZ WALLACE 혁신적인 설계 "
NYC에서 설계
항상 한 발 앞서 있습니다. 항상 준비하십시오. 항상 알고 있습니다. 항상 모험을 떠나십시오. 우리는 현대적이고 이동이 많은 라이프 스타일의 요구를 반영하고 반영하는 가방을 디자인합니다.
“ MZ Wallace는 '내가 따라 잡기 위해 달리고있다'대신에 '도착했습니다'라는 말을 디자인합니다. "
우리는 당신의 인생에 적합한 가방을 만듭니다. 고품질 소재부터 모든 것을 정리할 수있는 전환 가능한 스트랩과 포켓에 이르기까지 훌륭한 디자인이 우리의 세부 사항에 있습니다.
생명을 위해 만들었다
트렌드는 점점 커지고 있지만 훌륭한 디자인은 결코 스타일을 벗어나지 않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착용 할 각 MZ Wallace 조각을 만듭니다. 오래 지속되는 가벼운 나일론에서부터 고급 이탈리안 가죽 디테일, 부드러운 글라이딩 지퍼 및 보호용 발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디자인은 시간의 시험을 견뎌냅니다.
안과 밖
우리는 최고의 품질과 목적을 염두에두고 설계합니다. 각 가방 안에는 "signature six"조직 포켓 시스템과 탈착식 파우치가 있습니다. 외부에는 맞춤형 하드웨어, 이중 강화 스티치 및 시그니처 핸드 페인팅 레드 테두리가 특징입니다.
" MZ Wallace는 좋아하는 청바지와 같습니다. 완벽하게 맞고 스타일을 벗어나지 않습니다. "
" MZ Wallace 뉴스 및 피드 "
LA 팝업
2019 년 2 월 16-17 일 | 오전 11시 – 오후 6시
AYR (1350 Abbot Kinney)에서 오십시오. MZW를 구매할 때마다 무료 선물. 일요일 3-6pm에 무료 모노그램.
MZW × 말라 라론
2019 년 2 월 12 일 | 오후 5시 – 오후 7시
Monica, Lucy 및 보석 디자이너 Marla Aaron과 함께 Sola 매장에 Marla의 악명 높은 보석 자동 판매기 설치를 축하하십시오.
겨울 건강
2019 년 1 월 – 3 월
1 월부터 3 월 중순까지 토요일 소호 (Shoho) 매장에서 동계 블루스에 대한 해독제 인 대화식 웰빙 시리즈를 만나보십시오.
MZ 월러스 × tenoverten
2018 년 11 월
우리는 tenoverten의 비 독성 네일 케어 필수품에 맞도록 고안된 최고의 셀프 케어 패키지 인 맞춤형 컬러 화장품 파우치에 대해 tenoverten과 협력했습니다.
MZ 월러스 × SoulCycle
2018 년 11 월
우리는 SoulCycle과 협력하여 자전거 신발을 보관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탈착식 파우치를 갖춘 한정판 Metro Tote를 제작했습니다.
MZ Wallace × Lingua Franca 런칭 파티
2018 년 10 월
Lingua Franca와의 매진 협업은 NYC 's Jane Hotel의 스타 스터드 파티와 함께 시작되며 Women 's Resistance Revival Chorus의 공연이 특징입니다.
여자의 밤
2018 년 5 월
우리의 두 번째 연례 Mom 's Night Out 이벤트에는 10 명의 매니큐어, Britta Beauty의 얼굴 마사지 및 많은 샴페인이 있습니다.
MZ Wallace × Taryn Toomey의 수업
2018 년 1 월
스테 이런 런던이 주최 한 이벤트 및 패널과 함께 Taryn Toomey와 협력하여 한정판 커스텀 Metro Tote 출시를 축하합니다.
겨울 워밍업
2018 년 1 월 -2 월
오른발에서 새해를 시작하기 위해 우리는 bars3, The Class by Taryn Toomey, Equinox 및 Patricia Surfo의 Patricia Pinto가 주최하는 클래스를 통해 Crosby Street 매장을 피트니스 스튜디오로 전환합니다.
MyMZW 리워드 VIP 이벤트
2017 년 11 월
모니카와 루시는 우리 Crosby Street 매장에서 MyMZW 리워드 프로그램 VIP 회원을위한 축제의 밤을 개최합니다.
시티 시리즈의 여름
2017 년 6 월 -9 월
우리는 NYC에서 가장 좋아하는 계절 중 하나에서 영감을 얻은 Love Surf Yoga의 Patricia Pinto, 와인 감정가 Steve Meckiff, 아로마 에너지 전문가 Mark Connolly, 파티 기획자 Little Miss Party의 Seri Kertzner 및 프랑스 스킨 케어 브랜드 Caudalie를 특징으로하는 일련의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엄마의 밤
2017 년 5 월
작가 겸 블로거 일라나 와일즈 (Ilana Wiles)는 Paintbox와 Caudalie와 함께 매장에서 여성을 축하하기 위해 즐거운 저녁을 주최합니다.
샌프란시스코 팝업
2016년 샌프란시스코에서 6 개월 동안 열리는 팝업 팝업으로 위험에 처한 가족이 재정 및 주택 안정성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Raphael House에 혜택을 제공합니다.
스티븐 매든 (Steven Madden)은 여성, 남성 및 어린이를위한 패션 포워드 신발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공급, 판매 및 판매합니다.
Steve Madden, Dolce Vita, Betsey Johnson, Report, Big Buddha, Brian Atwood, Cejon, Blondo 및 Mad Love를 포함한 자체 브랜드로 제품을 마케팅하는 것 외에도 Steve Madden은 Kate Spade, Superga 및 Anne Klein을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의 정식 사용자입니다. . 회사는 또한 다양한 소매 업체의 개인 상표 브랜드로 제품을 설계하고 공급합니다. Steve Madden의 제품은 미국, 캐나다, 멕시코, 남아프리카, 중국 및 대만의 합작 회사 및 자체 백화점, 주요 백화점, 중간 계층 부서의 자체 소매점 및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통해 판매됩니다. 상점, 전문점, 고급 소매점, 저렴한 소매점, 국가 체인, 대량 판매자, 미국, 캐나다, 멕시코, 알바니아, 오스트리아, 벨기에, 불가리아, 키프로스, 체코, 덴마크, 에스토니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헝가리, 아일랜드, 코소보, 라트비아 등 일부 유럽 국가의 온라인 소매 업체 및 카탈로그 소매 업체,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루마니아, 러시아,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스웨덴 및 스위스, 튀니지 또한 Steve Madden은 아시아, 유럽 (상기 국가 제외), 인도, 중동, 중남미 및 뉴질랜드에서 제품 마케팅을위한 특별 배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Steve Madden은 또한 기성복, 겉옷, 친밀한 의류, 안경, 양말, 보석류, 향수, 수하물 및 침구 및 목욕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의 마케팅 및 판매를 위해 특정 브랜드를 제 3 자에게 라이센스합니다.
" 스티븐 매든 이야기 "
스티븐 매든, (주)로도 알려져, 스티브 매든 , A는 상장 회사 에 본사를 둔 롱 아일랜드 시티 , 뉴욕 유명한 디자이너이자 사업가인 Steve Madden이 설립 한이 회사 는 여성, 남성 및 어린이를위한 신발 및 패션 액세서리 를 디자인하고 판매 합니다. 이 회사의 브랜드 에는 Steve Madden, Steven by Steve Madden, Madden Girl, MADDEN, Freebird by Steven, Stevies, Betsey Johnson, Betseyville, 보고서 서명, 보고서, Big Buddha, Wild Pair, Cejon, Jocelyn 및 Mad Love가 포함됩니다.
1990 년에 1100 달러의 적당한 투자로 시작하여 신발류에서 가장 상징적 인 브랜드 중 하나로 발전했습니다. 뉴욕 주 퀸즈에있는 공장에서 Steve Madden은 독창적이고 독창적 인 디자인으로 수년간의 경험을 통합하여 신발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로큰롤과 뉴욕의 뿌리에서 영감을 얻은 트렌드로 유행하는 여성과 남성에게 개성을 표현할 수있는 아울렛을 제공한다는 비전은 혁신적이고 대담하며 고무적입니다. 트렌드와 독보적 인 의지력에 대한 스티브의 선천적 인 이해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고객을 이끌어 냈으며 그의 디자인을 패션의 최전선에 올렸습니다. 그는 Steve Madden 브랜드를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판매되는 신발, 핸드백 및 액세서리를위한 진정한 라이프 스타일 및 목적지로 확장했습니다. 진정성에 관한 것입니다. 개성을 포용하는 것입니다. Steve Madden입니다.
" 스티븐 수상 및 영예 "
회사 웹 사이트에 따르면 Steve Madden 은 1990 년 자동차 트렁크 에서 신발을 판매하여 1,100 달러로 회사를 시작했습니다.
스티브 매든, 회사는 한 통합 1990년 7월 9일 뉴욕에서와 동일한 이름으로 재 법인 델라웨어 1998년 11월 회사는보고 된 순 매출액은 $1.4억원 입니다.
미국 전역에 약 120 개의 Steve Madden 매장이 있으며 65 개국 이상에 250 개가 있습니다.
신발 뉴스 최고 실적 도매상 (2011 년 12 월)
올해의 신발 뉴스 회사 상 (2011 년 11 월)
나스닥, Steve Madden 및 20 주년 기념 (2010 년 6 월)
Nordstrom "우수 파트너"상 (2010 년 5 월)
AAFA American Image Awards- 올해의 브랜드 (2010 년 5 월)
신발 뉴스 이정표 이슈 (2010 년 2 월)
올해의 신발 뉴스 회사 상 (2009 년 12 월)
" 스티븐 매든 서예지 공항패션 리뷰 "
이날 서예지는 그레이 컬러의 후드티에 데님 팬츠, 스니커즈로 수수한 패션으로 등장 했습니다. 내추럴해보이는 모습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렇게 많이 꾸미지는 않아보이는데도 다양한 코디에 어울릴만한 신발이 독보인다.
Radley 는 영국 및 국제 시장을위한 핸드백, 지갑 및 기타 여성 액세서리를 디자인하고 제조하는 런던 기반의 영국 액세서리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는 1998년 Lowell Harder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Justin Stead는 현재 브랜드의 CEO이며 2015 년 5 월에 임명되었습니다.
" 래들리 런던의 초창기 "
Radley의 창립자이자 현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 호주 로웰 하더 (Australian Lowell Harder)는 1984 년 인도 남성 액세서리 브랜드 Hidesign을 판매하는 런던 Camden Market 의 주말 마구간 홀더로 액세서리 업계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 Harder는 Hidesign 디자인 팀과 함께 일하기 시작했으며 영국 시장을위한 새로운 디자인을 함께 개발했습니다.
Harder의 Hidesign 과의 비즈니스는 곧 시장 마구간 설정을 능가했으며 1991 년 핸드백 회사 Tula Group이 공급 한 투자 및 인프라의 증가가 필요했습니다. Tula Group의 후원으로 Harder는 Hidesign과 1997 년에 새로운 협력 파트너로 새로운 여성 액세서리 브랜드 인 Radley를 개발합니다.
'Harder는 1998 년에 블랙과 네이비와 같은 색상의 가방을보고 "공급"된 후 그것을 시작했습니다. 그 대신 그녀는 색다른 무언가를 만들고 싶었다 ''고 Drapers trade magazine은 2012 년 Harder와의 인터뷰에서 썼다.
Radley의 초기 판매는 저조했지만 Hidesign을 통해 백화점 John Lewis와의 기존 관계를 통해 John Lewis는 선택된 Radley 디자인을 시험하기 시작했습니다. Radley는 John Lewis 에게 성공을 거두고 다른 영국의 백화점으로부터 관심을 끌었습니다.
" 래들리 런던의 스코티 독 로고 "
Radley의 창립자 인 Lowell Harder는 2012 년 10 월 Drapers 무역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브랜드의 개 모양 로고의 개념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가방에 매달아 사람들이 좋아했습니다. '
가방 끈에 매달린 개 로고는 Autumn / Winter 2000의 컬렉션에 몇 가지 범위로 표시되었지만 고객의 관심이 증가하여 2001 년까지 대부분의 범위에 추가되었습니다.
2010 년 12 월 Harder가 출발 한 후 새로운 디자인 팀은 새로운 버전의 개 로고를 구현하여 소비자로부터 부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그녀는 2012 년 10 월 Drapers 잡지 인터뷰에서 그녀가 돌아 왔을 때 로고의 원래 디자인이 복원 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그에 대한 아이디어는 그가 귀엽고 재밌게 보이도록되어 있었기 때문에 우리가 그쪽으로 돌아가는 것이 었습니다.
" 래들리 런던의 진출 "
첫번째 매입
2002 년 Radley의 판매가 증가함에 따라 Harder는 Tula Group을 창립 멤버로부터 인수했습니다. 툴라와 하이 디자인은 브랜드로 유지되었습니다.
두번재 매입
Phoenix Equity Partners 는 2006 년 3 월에 4 천 5 백만 파운드에 Radley의 지분을 매수했습니다. 2007 년 다음 해 12 월에 매각을 위해 다시 상장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지분은 개인 주식 펀드 인 Exponent Private Equity에 의해 두 번째 매수로 매수되었습니다. £ 130m에. Exponent Private Equity는 현재 Radley의 경영진 및 소수 지분으로 재투자 한 Phoenix Equity Partners와 함께 현재까지 대부분의 소유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첫 매장 오픈
이 회사의 첫 매장은 2005 년 런던 킹스로드 에 문을 열었습니다 . 현재 영국에는 19 개의 정가 Radley 매장과 14 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현재 영국 소매업 체인 Fenwick Ltd, John Lewis 및 House of Fraser 등 영국의 여러 소매점과 백화점에도 판매 되고 있습니다.
국제
Radley는 현재 독일, 스위스 , 일본, 러시아, 남아프리카, 태국 및 뉴질랜드에 재고가 있습니다 . 가방은 미국의 메이시 (Macy 's)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Radley는 2007 년 온라인 거래를 시작했으며 현재 John Lewis, House of Fraser , Next 및 Shop Direct 가 영국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변경
이 회사는 2009 년 가을에 Radley London으로 브랜드를 변경했습니다.
" 래들리 런던의 공동작업 "
2013 년에 Radley는 Scottish 패션 디자이너 Holly Fulton 과 협력 하여 캡슐의 액세서리 컬렉션을 제작했습니다. 2010 년과 2013 년에 Radley는 Scottish 섬유를 핸드백 디자인에 통합하기 위해 Harris Tweed 와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 빅토리아 앤 앨버트 박물관 (Victoria & Albert Museum) 과 일러스트 레이터 윌리엄 그릴 (William Grill), 엠마 카울 람 (Emma Cowlam), 로리 크 리치 턴 (Rory Crichton)과 함께 캡슐 컬렉션도 있습니다.
2012 년 봄 / 여름부터 2013 년 봄 / 여름까지 Vogue UK의 기고 편집인 Laura Bailey 는 Radley의 브랜드 홍보 대사였습니다. 이 파트너쉽은 Bailey가 공동 설계 한 2 개의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2013 년 가을 / 겨울에는 영국 모델 인 Erin O'Connor 가 Radley의 영국 광고 캠페인에 출연했습니다.
Radley는 지난 5 년간 영국에 기반을 둔 심혈관 연구 자선 기관인 British Heart Foundation 과 협력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그 당시 Radley는 수익금의 일부가 자선 단체에 기부 된 2 개의 캡슐 컬렉션을 제작했습니다.
Kipling 은 1987 년 벨기에 앤트워프 에서 설립 된 벨기에 패션 브랜드 입니다.
브랜드 키플링은의 일부입니다 VF 코퍼레이션 그들의 가장 유명한 컬렉션 기본이며,
2004 년 이후의 주름의에서 인식 나일론 직물과 원숭이 열쇠 고리. 키플링은 핸드백, 배낭, 토트 백, 수하물 및 액세서리를 판매합니다.
" 키플링 창립&타임 라인 "
Kipling은 1987 년 벨기에 앤트워프 에서 설립되었습니다.
1986 : Kipling의 최초 설립자는 새로운 가방 회사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1987 : 벨기에 안트베르펜에 Kipling 회사가 설립되었습니다 .
1987 : 최초의 키플링 백이 벨기에에서 배송되었습니다.
1989 년 : Kipling Netherlands 설립.
1992 : Kipling basic이 작성되었습니다.
1993 : Kipling이 미국 이탈리아에서 처음으로 판매되었으며 국제 확장을 시작했습니다.
1993-1999 : 벨기에 및 전 세계 Kipling 소매점 확장
2003 : 스페인에 첫 번째 독립 키플링 파트너십 스토어 오픈, 새로운 판매 채널 런칭
2005 년 : 국제 확장 가속화
2005 : 새로운 스타일의 가방
2006 년 :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 및 새로운 예술 방향. 사진 작가 Serge Leblon의 캠페인이있었습니다.
Kipling은 유럽의 패션 잡지에 광고를 시작했습니다.
2007 년 : 새로운 소재 (가죽, 새로운 원단) 및 새로운 가방 "Katie"출시
2009 년 : 파리, 런던, 홍콩 과 같은 수도에서 215 개 이상의 키플링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벨기에 안트베르펜의 Keyserlei 48에 새로운 컨셉 스토어 '키플링의 집 (House of Kipling)'이 문을 열었습니다.
2012 : Kipling과 8 명의 예술가, Sarah Illenberger , Rankin , Paul Graves , Alex Salinas , Javier Mariscal , Vincent Gapaillard , Li Wei 및 Prince Lauder 는 가방 "리믹스"프로젝트를 공동 작업했습니다. 키플링의 파란색과 빨간색 클래식 백에서 시작하여 8 개의 백 아트가 전시되었습니다.
" 키플링의 브랜드 이야기 "
Kipling의 이름은 The Jungle Book 의 저자 인 Rudyard Kipling 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 원래 디자이너들은 발음하기 쉬운 이름을 원했습니다.
원숭이 열쇠 고리는 일반적으로 키플링 브랜드와 관련이 있습니다. 모든 키플링 백에는 원숭이 열쇠 고리가 제공됩니다. 원래 원숭이의 한 종류 만 있었는데 , 모양과 특징적인 털로 쉽게 알아볼 수있었습니다. Kipling은 여러 스타일을 나타내는 여러 컬렉션을 개발했기 때문에 원숭이도 진화했습니다. 이제 각 모음은 원숭이의 유형에 해당합니다.
열쇠 고리의 "원숭이"숫자는 꼬리가 없으며 아마도 "원숭이"라고하는 것이 좋을지 모르지만, "원숭이"와 "원숭이"라는 용어는 때로는 일상적인 사용에서 상호 교환 적 으로 사용됩니다. Kipling 웹 사이트에서 사용되는 Kipling 로고는 꼬리가있는 원숭이이므로 모든 정의에 따라 "원숭이"입니다.
Kipling 브랜드의 오리지널 모피 원숭이는 라벨이 붙어 있습니다. 다른 이름은 전 세계 Kipling 직원의 이름입니다. 각 이름은 색상에 해당합니다.
" 키플링 VF Corporation "
Kipling은 VF Corporation 의 " 운동복 "그룹의 일부입니다 . 2018 년 VF Corporation의 총 매출은 약 138 억 달러였습니다.
Kipling 브랜드는 전 세계 판매 및 마케팅 분야에서 약 220 명, VF 지원 조직 및 공장에서 수백 명 이상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2009 년 소매 판매는 약 3 억 5 천만 유로였습니다. 이 브랜드는 VF 조직 및 공장 직원과 함께 영업, 마케팅 및 디자인에 직접 사용합니다.
이 회사는 215 개의 매장과 450 개의 코너 및 매장을 운영하며 4,000 개의 멀티 브랜드 매장과 웹 사이트를 통해 판매합니다.
Richard Macey는 회사의 CEO입니다.
이 회사는 파리, 런던, 도쿄, 홍콩 , 대만, 상파울루 등 200 개 이상의 지역에 소매점을 열었습니다 . 가방은 또한 500 개가 넘는 코너와 백화점 내부 매장 및 4.200 멀티 브랜드 매장에서 판매됩니다.
Kipling의 본사는 VF Corporation이 브랜드를 인수 한 후 2004 년에 이전되었으며 이후 벨기에 Bornem 에 있습니다.
" 키플링 공동작업 "
2008 년 가을 / 겨울 : Gloria Coelho는 Kipling과 제휴하여 São Paulo Fashion Week 동안 2008 년 겨울 컬렉션을 시작했습니다 . 이 협회에서 키플링과 브라질 글로리아 코엘류의 스타일을 나타내는 4 개의 가방이 만들어졌습니다.
2009 년 봄 / 여름 : 캐시 필은 벨기에 패션 디자이너입니다. 그녀 는 파리에서 오뜨 꾸뛰르 주간 동안 행진 한 La Cambre 에서 자격을 갖추었다 . Kipling과 Cathy Pill은 Cathy Pill Haute Couture 컬렉션을 위해 9 개의 램 가죽 핸드백을 공동 제작합니다.
2009 년 가을 / 겨울 : Valéria Siniouchkina는 벨기에-러시아 디자이너이자 "Omsk에서 온 소녀들"의 설립자입니다. 그녀는 2009 년 봄-여름 컬렉션을 위해 Kipling과 협력했습니다. 이 공동 작업의 결과물에는 그래픽, 도시 인쇄 및 생생한 색상이 특징이었습니다.
2010 년 봄 / 여름 : El Delgado Buil의 스페인 디자이너 Anna와 Macarena는 하트 장식, 헤어 프린트 잠금 장치, 누벅 트리밍 및 프린지가있는 나일론을 사용하여 6 개의 가방과 3 개의 액세서리를 디자인했습니다. El Delgado Buil 컬렉션의 Kipling 은 Cibeles Madrid Fashion Week의 2010 년 봄-여름 패션쇼 에서 발표되었습니다 .
2010 년 가을 / 겨울 : Peter Pilotto라는 레이블은 디자이너 Christopher De Vos와 Peter Pilotto가 이끌고 있습니다. Kipling의 예술 감독과 Emerging Talent Award 2009 의 두 우승자는 두 가지 유형의 인쇄물을 사용하여 서로 다른 두 가지 백 컬렉션을 제작했습니다. 하나는 공간과 다른 역학을 특징으로합니다. 이 협업의 결과로 배낭 , 부랑자 및 쇼핑백을 포함한 11 개의 가방과 5 개의 액세서리가 탄생했습니다 .
2013 년 가을 : Helena Christensen의 컬렉션
2014 년 봄 : Natalie Joos 컬렉션 : 벨기에의 블로거이자 패션 작가 인 Natalie Joos가 뉴욕에있는 트롤리 컬렉션.
2015 년 가을 : David Bromstad 수하물 컬렉션
Coach는 현대적인 고급 액세서리 및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인 디자인 하우스이며, 품질에 대한 명성을 바탕으로 오랫동안 명성을 얻었습니다.
자유로운 정신을 가진 모든 미국인의 태도로 정의 된이 브랜드는 현대적인 비전으로 디자인에 접근하여 코치 만의 독창성과 혁신으로 오늘날의 럭셔리 함을 재창조합니다.
전 세계에서 코치 이름은 뉴욕 스타일과 동의어입니다.
설립 : 1941
CEO 겸 브랜드 사장 : Joshua Schulman
" COACH 역사 "
코치는 1941 년 뉴욕시에서 가족이 운영하는 워크샵으로 시작했습니다. 6 명의 장인이 최고의 가죽으로 아름답고 기능적인 아이템을 현대적인 형태로 만드는 간단한 목표를 세웠습니다. 가죽 제품 및 액세서리 공간의 선구자 인이 브랜드는 Original American House of Leather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코치는 75 년이 넘는 세월 동안의 혁신 정신으로 풍부한 유산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혁신적인 디자인, 비교할 수없는 장인 정신, 그리고 모든 핸드백, 액세서리, 신발 및 기성복을 코치로 만드는 모든 미국인의 태도입니다.
"75 년 이상 동안 Coach는 우리 모두의 꿈꾸는 사람에게 영감을주었습니다. 다음 장을 쓸 때, 우리는 현대적인 삶을위한 완벽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제공하기 위해 장인 정신과 뉴욕 스타일의 유산을 기반으로하고 있습니다."
조슈아 슐만 (JOSHUA SCHULMAN)
" COACH 창조적 방향 "
Coach Executive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Stuart Vevers는 2013 년부터 브랜드 혁신을 통해 Coach를 이끌고 있습니다.
그는 문화, 사람, 장소, 음악 및 뉴욕의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미국에 대한 외부인의 관심을 가지고 매 시즌마다 접근합니다.
2017 년 Vevers는 CFDA (Council of Fashion Designers of America)로부터 올해의 액세서리 디자이너 상을, AAFA (American Apparel & Footwear Association)는 Coach of Coach에서 일한 올해의 디자이너 상을 수상했습니다.
" 이슈메이커 미즈하라 x 코치 콜라보 "
개성있는 패션을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그녀 최근엔, 패셔니스타답게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했다고 하는데요.
바로 코치(COACH)와의 만남입니다, 저번 코치 컬렉션에서 박신혜와 키코가 함께 찍힌 사진을 봤었는데, 이번에는 아예 파트너쉽까지 발표를 했네요!
키코와의 파트너쉽은 커스터마이징 핸드백 디자인 외에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와의 스페셜 프로젝트를 포함해 광범위하게 진행될 얘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코치는 커스터 마이징 서비스로 유명하죠,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인기가 더해져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매장이 더 늘었다고 하네요.
새로운 파트너쉽을 기념하며, 코치 크리에이트 서비스를 활용해 신중하게 디자인하고 있는 미즈하라 키코의 모습입니다.
미국 코네티컷주 웨저스필드 출생. 어렸을 때부터 발레를 배웠으며 뉴욕의 프랫대학에서 시라큐스대학으로 전학하여 미술과를 졸업하였다.
6개월 동안 마드모아젤지의 기자를 하기도 했다. 그뒤 1965년에 부티크 '파라페나리아'에 디자이너로 들어갔다.
1969년에는 부티크 '벳시, 벙키와 니니'를 열었으며 아리 케트 회사에서 니트 등 젊은 여성을 위한 옷을 디자인 하였다. 1978년 '벳시 존슨사'를 설립하였다. 재클린 오나시스 (재클린 케네디)가 캄보디아 여행에서 벳시의 셔츠와 팬츠를 입은 것은 잘 알려져 있다.
그밖에도 프랑스의 여배우인 브리짓드 바르도, 푸랑수아즈 아르디, 튀기 등이 그녀의 옷을 즐겨 입었다. 특히 줄리 크리스티가 입었던 티셔츠폼은 미니드레스가 <보그>지에 실린 뒤 미국의 캐주얼하고 자유로운 분위기가 세계에 널리 퍼지게 되었다. 그녀의 디자인은 캐주얼한 것으로, 란제리 드레스 (속옷과 같은 드레스), 베이팅 슈트 드레스 (수영복과 같은 드레스), 댄서가 입은 리어타드와 같은 기능적인 드레스 등 항상 신선하고 독창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그녀는 스판덱스 소재를 사용해 몸에 딱 달라붙는 보디웨어류와 활동적인 스포츠웨어를 좋아했다. 그래서 그녀의 작품은 몸과 함께 움직이는 기능적인 옷이라는 평을 받는다. 또한 니트류, 레이온, 비닐 등과 자신이 개발한 소재를 사용하여 위트있고 전위적인 옷을 디자인하였다. 플라스틱이나 금속의 별, 물고기, 숫자를 붙인 티셔츠 드레스, 단에 테를 기워넣은 노이즈 드레스가 유명하다. 의욕적인 팝패션으로 파괴 패션의 디자이너라 불리며, 1960년대의 반7번가 디자인 운동의 주동 세력이 되었다. 1971년의 코티상을 수상하였다.
"벳시 존슨(Betsey Johnson)의 패션 경력"
Johnson의 패션 경력은 그녀가 입사 한 후 Mademoiselle Guest Editor Contest 에서 우승 한 후 시작되었습니다. 1년안에 그녀는 맨해튼 부티크 관련 도구의 사내 디자이너였습니다 . Johnson은 The Velvet Underground , Edie Sedgwick , Nico 및 Lou Reed 와 함께 청소년 패션 운동과 Andy Warhol 의 지하 장면의 일부가되었습니다.
1969 년, 그녀는 뉴욕 의 어퍼 이스트 사이드 에 Betsey Bunky Nini라는 부티크를 열었습니다 . 이디 세지윅그녀의 집 모델이었고 Johnson은 Sedgwick이 마지막 영화 Ciao 에서 입는 옷을 디자인했습니다.
1970 년대에 Johnson은 오늘날의 로큰롤 뮤지션들 에게 인기있는 패션 레이블 "Alley Cat"을 제어 했습니다. 그녀의 첫해에 Alley Cat의 데뷔 컬렉션은 5 백만 달러의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971 년 9 월 그녀는 Coty Fashion Critics 'Award ('Winnie ')를 수상했습니다.
1978 년 Johnson은 자신의 패션 라인을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두 번째 컬렉션은 잘 팔리지 않아 3,000 개의 봄 옷과 부족한 자금으로 1981년 패션쇼를 개최 할 수 없었으며 Johnson은 뉴욕 의 소호 지역에 소매점을 열었습니다 .
그녀는 Lisa Loeb가 1994 년 히트 한 " Stay (I Missed You) " 뮤직 비디오에서 입는 드레스를 디자인했습니다 .
2002 년 Johnson은 Fashion Walk of Fame 에 도입되었습니다 . 그녀의 브론즈 플라크는 그녀의 독창적 인 스케치 중 하나를 가졌습니다. 2003 년에 그녀는 핸드백 , 액세서리 , 모자 및 스카프 를 포함하여 2004 년까지 라인을 확장했습니다 .
2008 년 Johnson은 Carrie Borzillo-Vrenna 의 저서 Cherry Bomb에 기고했습니다 .
국립 예술 클럽은 패션에서 평생 공로상을 위해 존슨에게 명예의 2,009 메달을 수여했다. 그녀는 한때 자신의 스타일을 공식으로 묘사했다.
"벳시 존슨(Betsey Johnson)의 활동 영역"
2011 년 현재 그녀는 전세계에 65 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2 년 4 월 26 일, Betsey Johnson, LLC는 11 장 파산 보호를 위해 자발적으로 신청했습니다.
2012 년 9 월 12 일 그녀는 Cyndi Lauper와 함께 회고적인 패션쇼를 통해 40 년 동안 브랜드를 축하했습니다.
2013 년 5 월 현재 Johnson과 그녀의 딸 Lulu Johnson은 Style Network에서 방영 되는 리얼리티 TV 쇼를 가지고 있습니다.
2014 년 9 월 4 일, Johnson은 Stars와 함께 춤 을 추는 19 번째 시즌 에서 경쟁하는 유명 인사 중 한 명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커플은 4 주차에 제거되어 10 위를 차지했다.
2018 년 Johnson은 Sugar Rush 에 게스트 심사 위원 (Episode : "Frosted Fashion")으로 출연했습니다.
"벳시 존슨 Early life and education"
존슨은 코네티컷 주 웨더 즈 필드 에서 태어 났으며 , 레나와 존 존슨에서 태어난 세 자녀 중 두 번째입니다.
그녀는 누나 샐리와 남동생 로버트가 있습니다. Johnson은 코네티컷 주 테리 빌 에서 자랐으며, 많은 댄스 수업을 수강하여 의상에 대한 사랑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
Johnson은 고등학교를 졸업 한 후 Pratt Institute 에서 공부 한 후 Syracuse University 에서 Phi Beta Kappa 를 졸업했습니다. 여기서 그녀는 Alpha Xi Delta 여성 단체의 일원 이었습니다. 졸업 후, 그녀는 Mademoiselle 잡지 에서 인턴으로 여름을 보냈습니다.
Sak은 어린 시절 친구 Mark Talucci와 Todd Elliott가 새로운 보물을 발견하고 세계를 여행하는 꿈을 쫓기 위해 평범한 기업 일자리를 떠난
1989년에 탄생했다. 인도네시아 발리를 여행하는 동안, 그들은 그들의 고향인 센프란시스코에 해외에서 "유물을 가져 오는"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일상적인 발리 수면 매트로 만든 간단한 등나무와 가죽 가방이 여행에서 돌아왔으며 가방을 전문으로하는 아이디어를 촉발 시켰습니다.
1994년에 수입 된 수제 등나무 가방은 주요 소매점의 소매 선반에서 날아와 Mark와 Todd가 한 걸음 더 나아갔다.Sak 브랜드는 보편적인 매력을 지닌 단순하고 캐주얼하며 편안한 가방에서 시작되었다.
질감에 충실한 이 제품은 손으로 엮은 나일론끈을 사용하여 독득한 Tightweave 제작으로 단일 백을 만들었다.
크로셰 뜨개질 "열풍"을 시작으로, Sak Bag Style # 120은 하룻밤을 맞았으며 90년대의 가장 상징적인 가방중 하나가 되었다
2009년 2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The Sak은 새로운 자매 브랜드인 Sakroots를 출시 했다. Sakroots는 패션, 예술, 자연을 사랑하는 발리의 장면을
바탕으로 파리 출신의 그래피티 아티스트인 "Peace Print"라는 디자인으로 시작된 원본 아트 워크의 리터럴 캔버스로 소개되었다.
" 예술적 무결성 "
본격적인 디자인과 수작업으로 제작 된 세부 정보를 기반으로 한 캘리포니아 고유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각 고품질 가죽과 손으로 엮은 가방은 장인정신, 예술성과 세계적 영향에 대한 우리의 사랑을 반영하기 위해 신중하게 만들어졌다.
" 장인의 손 크로셰 뜨개질 제작 "
우리의 크로셰 뜨개질 가방은 발리의 장인이 손으로 만들었다. Sak은 건강 프로그램, 지역 사회 행사 및 Negara의 여성 장인 및 주변 마을의 교육 기금으로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합니다.
" 세상의 영혼, 아티시트 협업, 원인을 위한 예술 "
1. Sakroots는 패션, 예술 및 자연에 대한 열정이있는 젊은 여성을위한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Sakroots는 독특한 예술가 중심의 패턴을 통해 신선하고 흥미로운 제품을 제공합니다. 각 패턴은 세상을 개선하기위한 사회적 사명을 공유하는 자연 관련 자선 단체와 연계되어 있다.
2. Sakroots는 매년 계절마다 다가오는 아티스트에게 오리지널 아트 워크를 제작하여 컬렉션을위한 고유 한 인쇄물로 번역하도록 의뢰한다.
3. Sakroots는 다양한 자연 관련 자선 단체를 지원합니다. 우리 사이트를 통해 자선 파트너 중 하나에 기부하면 Sakroots가 일치 한다.
캐서린 노엘 브로스 나 한 (나중에 Kate Spade)은 1962년 12월 24일 미주리 주 캔자스 시티 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캔자스 시티에서 자랐고 모든 소녀 가톨릭 고등학교에 갔다. 결국 그녀는 애리조나로 이주하여 애리조나 주립대학에 다니고 1985년에 졸업했습니다.
미래의 남편 앤디 스페이드를 만났습니다. 캐서린은 저널리즘을 전공 했고 앤디는 건축학을 전공했다.
1986년에 부부는 교육을 마치고 뉴욕으로 이사했습니다. katherine은 뉴욕에서 Mademoiselle의 스타일 편집자로 일했지만.
1991년 (선임 편집자/ 악세 사장)과 함께 핸드백 라인을 시작했습니다. Kate는 영감을 얻기 위해 현지 벼룩 시장과 중고 가게를 탐색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의 핸드백을 만드는데 필요한 스타일, 직물 및 생산 비용을 조했습니다. 팀은 대중이 주목할 회사를 만들 수 있을때까지 천천히
소셜 사다리를 밞았습니다.
" 케이트 스페이드 초기 단계 "
Kate Spade New York은 1993년 Katherine Noel Brosnahan과 그녀의 남편 / 사업 파트너 Andy Spade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은 캐서린이 6년 동안 Mademoiselle 에서 벌어진 후 캐서린이 다음 커리어를 확신하지 못했을 때 Andy의 제안으로 시작했습니다.
원래 이 사업은 샘 핸드백으로 시작하여 소비자를 위한 다채로운 활기 넘치는 가방을 만들고있었습니다. 결국 Andy는 401K 계정 에서 35,000 달러를 인출하여
Kate의 핸드백 생산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그녀의 데뷔 라인은 이제 상징적으로 고전적인 모양, 색상 및 직물을 주입을 필요로 했습니다.
가방의 외부로 수 놓은 약간의 블랙 라벨 사각형 가방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이 시간에 그들의 주요 목표 시장은 중상층 이었다
1996년, Spade의 회사는 뉴욕시의 소호에 첫 매장을 열었습니다. 케이트 스페이드는 클리블랜드 리서치의 언론인이 브랜드의 성장 잠재력으로
인해 주식을 매입하도록 권장 한 후 8개월 만에 상승했습니다. 사람들이 1997년 부터 2000년까지 뉴욕에 갔을때, 간단한 나일론 가방을 가지고
다니는 여성을 피하는 것은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비즈니스 매장 중 한곳에서 일 할때 일상 업무의 일부로 iPad, 핸드폰 및 컴퓨터를 사용하여
디지털화 한 최초의 기업 중 하나였습니다.
1998년 이후에는 총 2억 7,8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2006년 까지 매출은 9천 9백만 달러에 가까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99년 Neiman Marus Group은 회사 지분 56%에 3,400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2006년, Neiman Marus Group은 케이트 스페이드의 나머지
44% 지분을 59,4 백만 달러에 인수하여 회사의 가치를 134 백만 달러로 평가했습니다.
" 케이트 스페이드 후기 단계 "
2004년 Kate Spade는 미국에서 13개의 매장만 운영했으며 그 나라에서 배송하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처음에 핸드백을 판매했지만
신발, 미용, 향수, 비옷, 잠옷 및 안경 및 의류를 포함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이제 여성 의류 라인이 가득합니다. 비지니스 의류 및 핸드백 라인은 미국 전역의
소매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쉽고 지속적으로 배송됩니다. 2004년 까지 Kate Spade &Co는 보완 회사 인 Jack Spade를 제외하고
7천만 달러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Kate Spade는 전 세계에 18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400개 이상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케이트와 앤디는 검은색 가방을 창조적 인 맞춤형 지갑으로 가져갔습니다.이제 그들은 단순한 토트에서 가정 장식 및 침구에 이르기까지 상품을 만듭니다.
" 케이트 스페이드의 상품 소개 "
Kate Spade의 첫 핸드백은 1993년 1월에 판매되었습니다. 초기 제품이 출시 된 직후 안경,보석류 및 기타 작은 악세서리가 포함 된 새로운 컬렉션이 나왔습니다.
2007년 홈 컬렉션 브랜드로 "kate spade at hom"이 출시되었습니다. 침구, 욕실 용품, 가정 및 벽지 용 다양한 품목이 있습니다.
2013년 4월 Kate Spade New York은 Live Colofully라는 새로운 향수를 출시했습니다. 집의 이전 향수로는 2003년 Kate Spade와 2010년 Twirl이 있습니다.
Live Colorfully는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하여 사내에서 만든 향수입니다.
판매되는 각 스페이드 제품은 패키지로 제공되며 각 제품에는 케이트와 앤디의 정상 여행을 설명하는 카드가 있습니다.
1981년 세계적인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가 설립한 패션 브랜드로, 본사는 미국 뉴욕에 있다.
1981년 브랜드가 출시되었으나 2006년에 들어서야 첫 번째 상점을 오픈했다. 2014년 기준 북미 지역에 288개의 상점을 보유하고, 순 수입은 6억7천만 달러를 기록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재질, 기술력으로 인정받아 뉴욕, 파리, 밀라노, 런던, 이스탄불, 두바이 등 세계 주요 도시에 상점을 오픈하였다.
시계, 핸드백, 액세서리로 유명하고, 신발, 의류 등도 판매한다. 브랜드의 경쟁사로는 코치(Coach), 케이트 스페이드(Kate Spade), 루이뷔통 등이 있다
특히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마이클 코어스 가방, 시계, 기타 제품 등의 모조품이 많이 있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해 상표권을 강화했고 모조품 공급업자와 판매자
네트워크에 대해 강력한 조치를 취하기도 했다.
2015년 한해 기준 매출액이 약 47억 달러, 총 자산이 약 25억 달러이다. 전 세계에서 550개 이상의 상점과 1,500개 이상의 매장 내 점포(In-store boutique)를 두고 있다.
2018년 브랜드 마이클코어스를 소유한 마이클코어스홀딩스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베르사체를 인수하면서 그룹사명을
카프리홀딩스(Capri Holdings Limited)로 변경한 바 있다.
2015년 1월20일.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의 신년 국정연설 당시 주목받은 것이 하나 더 있다. 영부인 미셸 오바마의 드레스였다. 넓은 옷깃과 지퍼가 달린 회색 트위드 치마 정장으로, 몸매를 드러내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은 디자인이었다. 경쾌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미셸 오바마를 강조하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각인시키기에 손색이 없었다. ‘어느 디자이너 작품일까?’ 예상대로 마이클 코어스였다.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기로 유명한미셸 오바마가 이전부터 즐겨 입었기 때문이다.
국내에서는 우아한 의상을 잘 소화해 ‘드레수애’라 불리는 배우 수애가 마이클 코어스 의상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과하지 않은 고급스러움, 경쾌하면서도 단정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자가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간파하는 마이클 코어스의 능력은 본능적인 감각에서 비롯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는 인터뷰마다 이 말을 강조했다. “나는 패션이 사람을 변화시키고 어디론가 떠날 수 있게 해준다고 늘 믿었다. 패션이야말로 사람의 기분과 생활을 어떤 것보다 빠르게 변화시키는 힘이 있다. 패션은 당신이 누구인지,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말해준다.”
‘마이클 코어스’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가 1981년 설립한 패션 브랜드로, 본사는 미국 뉴욕에 있다. 고급 브랜드인 마이클 코어스 컬렉션과 세컨드 브랜드인 마이클 마이클코어스 두 라인에서 핸드백, 신발, 선글라스, 수영복은 물론 남녀 의류, 액세서리, 향수와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뉴욕 패션 대표 아이콘
특히 세련되고 시크하면서도 여유롭고 화려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꾸준히 출시해 미셸 오바마는 물론 뉴욕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는다. 마이클 코어스 본인만의 시각을 견지하면서 전세계 소비자의 취향과 요구에 맞게 제품을 차별화해 화려한 왕국을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꾸미지 않으면서도 꾸민 듯한 멋, 자연스러우면서도 멋스러움이 특징인 뉴욕 패션의 대표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뉴욕, 런던, 밀라노, 도쿄, 홍콩, 서울, 싱가포르, 두바이, 상하이, 이스탄불, 상파울루, 베이징 등 세계적인 도시에 770여 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2016년 미국 온라인 명품 의류시장에서 점유율이 가장 높은 브랜드로 랄프로렌이 19.2%로 1위, 마이클 코어스가 18.5%로 2위, 코치가 12.0%로 3위다.
여자들이 원하는 것 간파하다
마이클 코어스는 미국 뉴욕 롱아일랜드에서 태어났다. 첫 이름은 마이클 칼 앤더슨 주니어다. 전직 모델 조안 햄버그는 첫 남편 칼 앤더슨 시니어와의 사이에서 코어스를 낳았다. 조안은 그가 다섯 살 때 빌 코어스와 재혼했고, 그의 성은 칼 앤더슨에서 코어스로 바뀌었다. 그는 어머니가 두 번째 결혼식에서 입은 웨딩드레스를 “너무 요란하다”고 조언한 순간부터 뛰어난 패션 감각을 발휘했다. 이후 뉴욕 맨해튼의 FIT(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패션디자인을 전공했다.
마이클 코어스의 실질적인 패션 교육은 5번가에서 최고급 프렌치 진을 판매하는 로타르(Lothar’s)에서 디자인과 머천다이징(상품화 계획)을 겸하면서 이뤄졌다고 볼 수 있다. 그가 이곳에서 판매원으로 일할 당시 유명한 일화가 하나 있다. 그가 매장 주인에게 마네킹이 광택 나는 검은색이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점주가 예산이 부족하다고 하자, 그는 검은색 스프레이를 사와 마네킹을 직접 칠했다. 마이클 코어스의 능력을 눈여겨본 점주는 그에게 디자인할 기회를 제공했다. 이내 그의 의상은 뉴욕의 패션 피플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이곳에서의 경험과 자신감이 마이클 코어스 탄생 배경인 셈이다.
할리우드 스타가 사랑하다
브랜드 출시 이래 마이클 코어스는 여유롭고 화려한 제트족(여행을 많이 다니는 부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즉 지중해 휴양지 감성에 실용성을 더한 디자인을 일관되게 고수했다. 40년 가까이 지속한 그의 확고한 신념은 의류와 액세서리에 현대 감각을 더한 클래식하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대변된다. 기능성까지 갖춘 차별화된 디자인은 마이클 코어스를 럭셔리 아메리칸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명성을 쌓는 데 일조했다. 그 자신도 미국을 대표하는 저명한 럭셔리 스포츠 디자이너로 인정받는다.
마이클 코어스 의상은 미셸 오바마뿐 아니라 할리우드의 내로라하는 스타한테 사랑받고 있다. 신디 크로퍼드, 나오미 와츠, 앤젤리나 졸리, 엠마 스톤, 제니퍼 로페즈, 샬리즈 시어런, 캐서린 제타 존스, 피어스 브로스넌, 샤론 스톤, 마돈나 등이 그의 옷을 즐겨 입는 셀러브리티로 꼽힌다.
최근엔 꽃무늬를 녹인 제품을 종종 선보인다. 그는 그 이유를 “고객 대부분이 대도시에 살다보니, 항상 서두르고 질주하는 도시의 삶을 살 수밖에 없다. 나부터도 자연과 정원에 환상을 갖게 됐고, 꽃무늬는 이런 자연을 향한 갈망을 반영한 것이다. 옷장 속에 나만의 식물원을 갖도록 말이다”라고 설명했다.
마이클 코어스는 대중에게 하이엔드보다 합리적인 가격대 제품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다. 특히 가방과 지갑 등은 가죽 품질이 뛰어난 것으로 유명하다. 디자인을 단순화해 화려하지 않고, 과한 장식을 배제해 사무용뿐 아니라 나들이나 쇼핑, 운동 등 일상에서 두루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로 창립 37주년을 맞은 마이클 코어스는 브랜드 이미지 개선을 꾀하고 있다. 2020년까지 현재 전체 매출의 70%를 차지하는 핸드백 비중을 62%로 줄이고 여성의류는 10%에서 12%, 구두는 11%에서 13%, 남성용품은 3%에서 8% 등으로 핸드백 의존을 낮출 계획이다. 또 남아프리카공화국의 프로골퍼이자 마스터스 챔피언 찰 슈워츨과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발표, 골프 패션시장 진출도 추진 중이다.
" 한국 대표 유명 연예인 화보 모델 "
위키미키(Weki Meki) 김도연이 뉴 시즌 레트로 걸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23일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인 마이클 코어스(Michae Kors)는 FALL19 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김도연과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알렸다.패션, 뷰티 업계를 넘어 다방면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아이돌 김도연과 함께한 이번 마이클 코어스 가을 화보는 강렬한 색감과 소재에 애니멀 프린트를 더해 도심 속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젯셋’에 대한 브랜드의 컬러를 보여준다.
강렬한 애니멀 프린트가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이번 화보 속 도연은 완벽한 비율과 포즈로 퍼펙트한 소화력을 보여주며 탄성을 자아냈다.
컬러와 프린트를 자유롭게 믹스하며, 소녀와 숙녀사이를 그녀만의 무드로 소화한 김도연은 마이클 코어스와의 첫 만남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매 컷마다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하며 그녀 특유의 밝고 건강한 긍정적인 에너지까지 담아내며 현장을 밝혔다.
청순함과 사랑스러움을 간직한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자신만의 다양한 캐릭터를 만들어가는 중인 배우 윤아가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와 함께한 봄바람 가득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ONE FINE SPRING DAY’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윤아는 마이클 코어스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윤아만의 느낌으로 소화해내며 따사로운 봄의 순간들이 담긴 매력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윤아의 맑은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마이클 코어스의 화이트 트렌치 코트를 입고 트러플 컬러의 씨씨백과 함께한 윤아는 싱그러운 미소와 우아한 여신미를 발산, 함께 보는 이들로 하여금 끊임없는 감탄을 자아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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