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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 배송 ] 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 배송현황에 "배송완료"로 표시되어 있어요.

    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배송완료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물건을 아직 받지 않은 상태이시라면 고객센터(070-7646-2468)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제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 있나요?

    겔튼의 모든 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직접 방문 수령은 하실 수 없습니다.

  • [ 회원가입/탈퇴 ]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회원 아이디는 최초 가입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 반품/교환/AS ] 착용 후 불량상품에 대한 처리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착용 및 세탁 후의 상품은 반품불가 상품으로서, 교환/반품 처리가 어렵습니다.

    [전시] 및 [RETURN] 제품 같은 경우 제품의 손상 상태를 사진으로 찍어 올려놓았으므로

    이 점 감안해주시기 바랍니다.

  • [ 반품/교환/AS ] 제품 교환/반품 하고싶습니다.

    제품의 교환/반품같은 경우 상품수령 후 포장이 손상되지 않은 상태서 7일 내에

    고객센터(070-7646-2468) 혹은 상품 Q&A 개시판에 올려주시면 바로 교환/반품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 반품/교환/AS ] A/S는 어떻게 하나요?
    저희는 미국 본사에서 물건을 주문하여 받은다음 다시 되파는 입장으로서,
    직접적인 A/S는 어렵습니다.
    혹시 A/S가 필요하시다면 콜센터(070-7646-2468)로 전화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 배송 ] 주문한 상품을 당일에 받아볼 수 있나요?

    상품 주문 후 준비기간과 배송기간이 소요되므로 당일 받아보시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오전 11시 입금(평일 기준)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발송을 실시하며, 그 후 주문 건에 대해서는 익일 발송처리가 됩니다.

    (Ex,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입금완료 건은 화요일 배송출발 /오전 11시 이후 건은 다음날인 수요일 배송출발 /보통 1~2일 후 받아보시지만 택배사의 대리점에 따라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주문 ] 비화원 주문내역은 어떻게 보나요?

    우측 상단 위의 로그인을 들어간다음 하단부의 비회원 주문조회를 누르시고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회원가입/탈퇴 ]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시 꼭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하셨는지 확인하시고, 가능한 특수문자 등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저희는 안전한 로젠택배와 계약하여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상품이 지연될 경우 해당 지역의 로젠택배사에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s://www.ilogen.com/ )

  • [ 주문 ]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홈페이지 최하단부에 ORDER TAKING 부분의 배송위치 조회하기를 클릭하시면 배송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택배 사에서 배송 완료되어 있고 못 받으신 경우 택배사의 고객센터나 해당 대리점과 연락하여 확인 가능하시며,

    연락이 안되거나 배송내역이 없이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 콜센터 (tel : 070-7646-2468)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배송이 많은 연말/설연휴/추석연휴 기간 동안 에는 택배사의 물량이 많아 조금 더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 배송 ]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토/일요일 혹은 휴무기간에는 업무를 하지 않기때문에 휴일배송이 어렵습니다.

    휴일에 들어온 배송신청은 휴일 다음날에 일괄배송 하고 있습니다.

    (단, 배송사의 사정이나 고객과의 연락두절로 익일 배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

    도서나 산간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더 소요 될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 배송 ] 취소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 시 제품의 반품 여부 확인 및 제품 상태 점검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반품 확인 시 승인취소를 하며 이후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5~7일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배송 ] 언제 상품이 오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주문 순서대로 순차배송되며

    일반적으로 1~2일, 길게는 3~4일정도 걸린다 보시면 됩니다.

  • [ 주문 ] 제품의 포장상태가 이상한데 왜 이런건가요?

    미국 본사에서 제품을 받아서 직접 제품의 상태를 점검하는 과정에서 포장이 손상되거나 포장이 없는 제품같은 경우 자체적으로 재포장 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 자체에는 이상이 없으며 100% 정품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또한 혹여나 의심스러운 상품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주문 ] 리턴 제품이 정확히 어떤건가요?
      리턴 제품이란 미국 본사에서 판매하였다가 반품된 제품으로서 손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구매시 이 점 고려해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 ] 제품의 재입고는 언제되나요?

    미국 본사의 사정 및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재입고의 일정이 유동적일 수 있으나

    대략 1~2개월 정도 걸린다 보시면 됩니다.

  • [ 쿠폰/적립금 ]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

      적립금의 사용조건은 없으며 결제 시 적립금 사용창에 쓰시면 됩니다.

  • [ 주문 ] 상품의 등급은 어떻게 나뉘어지는건가요?
    상품의 등급같은경우 이렇게 나뉘어집니다
    아무것도 없음 : 정상품입니다
    [전시] : 전시품이며 육안으로 바로 확인할수 있는정도의 손상이 있으며 손상부분을 제품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RETURNS] : 미국 본사로 반품된 제품으로 손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주문 ] 제품에 사은품이 있던데 사은품은 어떻게 배송되나요?

    사은품이 있는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제품과 함께 배송되는게 원칙이며

    혹여나 같이 배송이 같이 되지 않을경우 배송된지 4일 내에 보내드리는것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또한 선택형 사은품같은 경우 배송 요청사항에 적어주시면 원하는 상품을 보내드리며

    적지 않으신다면 랜덤발동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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