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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트 스페이드 KATE SPADE]

ADIGE
2020-02-08
조회 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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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서린 노엘 브로스 나 한 (나중에 Kate Spade)은 1962년 12월 24일 미주리 주 캔자스 시티 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캔자스 시티에서 자랐고 모든 소녀 가톨릭 고등학교에 갔다. 결국 그녀는 애리조나로 이주하여 애리조나 주립대학에 다니고 1985년에 졸업했습니다.
미래의 남편 앤디 스페이드를 만났습니다. 캐서린은 저널리즘을 전공 했고 앤디는 건축학을 전공했다.

1986년에 부부는 교육을 마치고 뉴욕으로 이사했습니다. katherine은 뉴욕에서 Mademoiselle의 스타일 편집자로 일했지만.
1991년 (선임 편집자/ 악세 사장)과 함께 핸드백 라인을 시작했습니다. Kate는 영감을 얻기 위해 현지 벼룩 시장과 중고 가게를 탐색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의 핸드백을 만드는데 필요한 스타일, 직물 및 생산 비용을 조했습니다. 팀은 대중이 주목할 회사를 만들 수 있을때까지 천천히
소셜 사다리를 밞았습니다.


" 케이트 스페이드 초기 단계 "

Kate Spade New York은 1993년 Katherine Noel Brosnahan과 그녀의 남편 / 사업 파트너 Andy Spade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은 캐서린이 6년 동안 Mademoiselle 에서 벌어진 후 캐서린이 다음 커리어를 확신하지 못했을 때 Andy의 제안으로 시작했습니다.
원래 이 사업은 샘 핸드백으로 시작하여 소비자를 위한 다채로운 활기 넘치는 가방을 만들고있었습니다. 결국 Andy는 401K 계정 에서 35,000 달러를 인출하여
Kate의 핸드백 생산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그녀의 데뷔 라인은 이제 상징적으로 고전적인 모양, 색상 및 직물을 주입을 필요로 했습니다.
가방의 외부로 수 놓은 약간의 블랙 라벨 사각형 가방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이 시간에 그들의 주요 목표 시장은 중상층 이었다




1996년, Spade의 회사는 뉴욕시의 소호에 첫 매장을 열었습니다. 케이트 스페이드는 클리블랜드 리서치의 언론인이 브랜드의 성장 잠재력으로
인해 주식을 매입하도록 권장 한 후 8개월 만에 상승했습니다. 사람들이 1997년 부터 2000년까지 뉴욕에 갔을때, 간단한 나일론 가방을 가지고
다니는 여성을 피하는 것은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비즈니스 매장 중 한곳에서 일 할때 일상 업무의 일부로 iPad, 핸드폰 및 컴퓨터를 사용하여
디지털화 한 최초의 기업 중 하나였습니다.

1998년 이후에는 총 2억 7,8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2006년 까지 매출은 9천 9백만 달러에 가까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99년 Neiman Marus Group은 회사 지분 56%에 3,400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2006년, Neiman Marus Group은 케이트 스페이드의 나머지
44% 지분을 59,4 백만 달러에 인수하여 회사의 가치를 134 백만 달러로 평가했습니다.




" 케이트 스페이드 후기 단계 "

2004년 Kate Spade는 미국에서 13개의 매장만 운영했으며 그 나라에서 배송하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처음에 핸드백을 판매했지만
신발, 미용, 향수, 비옷, 잠옷 및 안경 및 의류를 포함하도록 확장되었습니다. 이제 여성 의류 라인이 가득합니다. 비지니스 의류 및 핸드백 라인은 미국 전역의
소매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쉽고 지속적으로 배송됩니다. 2004년 까지 Kate Spade &Co는 보완 회사 인 Jack Spade를 제외하고
7천만 달러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Kate Spade는 전 세계에 18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400개 이상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케이트와 앤디는 검은색 가방을 창조적 인 맞춤형 지갑으로 가져갔습니다.이제 그들은 단순한 토트에서 가정 장식 및 침구에 이르기까지 상품을 만듭니다.




" 케이트 스페이드의 상품 소개 "

Kate Spade의 첫 핸드백은 1993년 1월에 판매되었습니다. 초기 제품이 출시 된 직후 안경,보석류 및 기타 작은 악세서리가 포함 된 새로운 컬렉션이 나왔습니다.
2007년 홈 컬렉션 브랜드로 "kate spade at hom"이 출시되었습니다. 침구, 욕실 용품, 가정 및 벽지 용 다양한 품목이 있습니다.
2013년 4월 Kate Spade New York은 Live Colofully라는 새로운 향수를 출시했습니다. 집의 이전 향수로는 2003년 Kate Spade와 2010년 Twirl이 있습니다.
Live Colorfully는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하여 사내에서 만든 향수입니다.
판매되는 각 스페이드 제품은 패키지로 제공되며 각 제품에는 케이트와 앤디의 정상 여행을 설명하는 카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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